커뮤니티/유머

윤하저장소

뉴스
  • 스티커처럼 자유롭게 뗐다 붙이는 이차전지 나왔다
  • 이를 통해 기존 리튬박막전지 수준의 에너지 밀도를 갖는 우수한 성능의 스티커형 에너지저장소자를 개발하는 데 성공했다. 윤하나 선임연구원은 “이번에 개발한 스티커형 마이크로 슈퍼커패시터는 차세대 웨어러블...
  • 국내 연구진 '자유롭게 탈부착' 스티커형 이차전지 기술 개발
  • 이를 통해 기존의 리튬박막전지 수준의 부피당 에너지 밀도를 가지면서 부피당 출력 밀도는 13배 이상 높은 우수한 성능의 스티커형 에너지저장소자를 개발할 수 있었다. 에너지연 윤하나 박사(교신저자)는 “이번에...
  • 웨어러블 기기에 자유롭게 탈부착 가능…스티커형 이차전지 기술 개발
  • 또한 홍합 모방 표면 개질을 통해 기존 리튬박막전지 수준의 부피당 에너지 밀도를 가지며 부피당 출력 밀도는 13배 이상 높은 우수한 성능의 스티커형 에너지저장소자를 개발할 수 있었다고 연구팀은 설명했다. 윤하나...
  • 에너지기술연구원, 탈부착 가능 '스티커형 이차전지 기술 개발'
  • 이를 통해 기존의 리튬박막전지 수준의 부피당 에너지 밀도를 가지며 부피당 출력 밀도는 13배 이상 높은 우수한 성능의 스티커형 에너지저장소자를 개발할 수 있었다.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윤하나 박사는 "이번에 개발된...
  • [10COMMENTS]서태지, 16세차 배우 이은성과 결혼 발표
  • ‘민주화’는 일간베스트저장소 등 몇몇 극우 사이트에서 부정적 의미로 사용되는 표현이다. 소속사 측은... 거인의 상처를 치유하는 소녀 ‘머시’ 역에는 가수 윤하가 캐스팅돼 함께 호흡을 맞춘다. 10: 왜 소녀는...


    블로그
  • 윤하 나이 노래 움짤 몸매 학력 고향 본명 고윤하 :: 짤방저장소
  • 윤하 나이 노래 움짤 몸매 학력 고향 본명 고윤하 윤하 본명 고윤하 1988년 4월 29일 서울 출생 한국외국어대학교 일본어학 졸업 158cm 귀여운 윤하 원피스 자태 윤하 콘서트 완전 동안 윤하 완전 예쁜 윤하...
  • 윤하 불면증_김선호 응원해(인생드라마 갯마을차차차)
  • ㅠ 말도 안되지만 저렇게 울고 있을까 안쓰러워서... ) 그 뮤비를 나의 저장소에 담아 두려 한다. - Epitone Project(에피톤 프로젝트) _ Sleepless(불면증) (Vocal by YOUNHA(윤하)) 마치 어제 일인 것처럼 너를 사랑했던 모든...
  • 우리의 추억 저장소✨ 대림미술관 디서포터즈 게더링데이
  • 다음에 대림미술관 가시면 꼭 14종류인지 확인해 보시길,, ❗️❗️❗️ 입구에서 윤하쌤 만나서 명찰... 우리 유리쌤이 오늘의 MC로 활약하시고 태경쌤 이 오늘의 추억 저장소 ,, 사전 이벤트로 진행된 퀴즈...
  • Feb, 첫번 째 저장소
  • 윤하저장소는 , 직접 가보고 경험한 바를 바탕으로 작성 되었으며 여기 소개 된 모든 곳 들은 그저 . 박윤하씨의 기준으로. 별 3개 이상임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 1. Sand Sand 별 세개 ! * 그냥 맛있음....
  • 뮤직저장소 노래듣기 재생목록
  • 뮤직저장소 노래듣기 메인 플레이어 노래재생목록 무작위 랜덤재생 (새로고침 F5 ) 기타 설명... 하늘 / 윤하 서른 즈음에 / 김광석 상사 / 모래(More) 살기 위해서 / 노을 사랑했나봐 / 윤도현...


    카페
  • [소리有] 윤하 트윗 ㅋㅋㅋㅋ (오늘자 트윗+)
  • 욕설 및 업로드 하시는 이미지(동영상)에 포함되어지는 욕설 역시 제재 사항입니다. *유머방에 정치글 등록이 제한됩니다. -(이동 및 제재 조치) 관련 공지 보기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Qpi35
  • 지금 EBS에서...에이브릴 라빈이...
  • 우리 윤하누나에게도 함께할 그런 멋진 사람 한명이 함께했으면 좋겠다 ㅎㅎ 그저 바람만이 되질 않았으면 한다... 아... 또 이런.... 그녀의 팬이 너무 부럽다... 저장소에 있는 사람들이 너무나도 부럽다... 젠장 자신이...
  • 문명메트로폴리스 문명 6 번역 개선 프로젝트 기록 저장소
  • 동준 광민 하늘 준호 재환 정환 주현 지호 --- 은별 은지 하나 효주 현희 윤하 나리 상은 지우 수빈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대사 나, 한국의 선덕 여왕은 당신을 인정합니다 - 나, 한국의 선덕 여왕은 당신을 환영합니다...
  • 서울대 만드는중 2 [BGM]
  • 긴분량의 사진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로서는 영광이죠 헤헤 ㅎㅎ 그럼 즐겁게 하다 가겠습니다. 여러분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CUvKY BGM : 윤하 my song and
  • (BGM) 지난 주말 들렀던 시카고 사진들입니다 - 스압
  •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Qpi35 주말에 대학 때 친구들을 잠시 만나러 시카고를 1박 2일로... 비가 온날 찍은 사진들이 많아 브금은 윤하의 우산으로 넣어보았습니다. 버스킹 녹색으로 물든...



  • 벨트 말고 다른게 터진 윤하 ,, - 꿀잼 저장소
  • 집에서 춤추면 안되는 이유.gif,, ; 넥슨을 존나 싫어하는 일본 작가 ,, ; 어디서 많이 본듯한 킹무원 열풍,, ; 한짤로 보는 한국 2030 연애상황,,
  • 사람들이 자주 헷갈리는 윤하 노래 제목...jpg > 유머저장소 | Witly
  • 유머저장소 사람들이 자주 헷갈리는 윤하 노래 제목...jpg 작성자 공포탄 작성일 23-08-13 11:56 조회 246회 댓글 0건 좋아요 0회 싫어요 0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 0 싫어요 0 comment 댓글...
  • 섹시가수 윤하 겨드랑이 - 걸그룹/연예인 - 움짤저장소
  • 가입인사 다크모드 01 미션 관련 오류 수정 6 미션 관련 오류 수정 "추천 미션 ④" 업적 관련 오류가 있어... 02 미션 기능 사용법 45 움짤저장소에서 활동하는 회원들을 위한 '미션' 프로그램 ... 03 [필독] 사이트 업... 25 사
  • 최근 터져버린 윤하,, - 꿀잼 저장소
  • 동물의 숲에서 존버하는 한국인.jpg,, ; 남친이 차가 없어 너무 불편해요!!,, ; 헤어지니 데이트비용 1200만원 달라는 전남친 ; 과거와 현재가 만나는 순간.jpg,,
  • 2024 윤하 20주년 기념 콘서트 스물 서울 공연 티켓팅 예매 기본정보 출연진 티켓가격 공연시간 주차요금
  • 2024 윤하 20주년 기념 콘서트 스물 티켓오픈 ; 가수 윤하의 데뷔 20주년을 맞이하는 단독 콘서트가 서울에서 2024년 2월에 열립니다. KSPO DOME에서 스물 공연을 개최하게 되었으며 엄청난 규모와 뛰어난 퀄리티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티켓팅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판매가 되며 예매 방법과 공연 기본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2024년 윤하 20주년 스물 서울 공연은 최초로 이머시브 사운드 시스템이 적용된 ...


    백과사전